default_setNet1_2

<맘스터치> 초복 맞아 삼계탕 나눔

기사승인 2019.07.12  11:27:10

공유
default_news_ad1

- - 10일, 강동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가정간편식 삼계탕 전달

식품유통 제조기업 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전명일)가 초복을 맞아 강동구 내 다문화가족과 저소득 가정에 가정간편식(HMR) 삼계탕을 후원하며 지역 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섰다.

   
<사진: 해마로푸드서비스 지역 내 삼계탕 나눔 행사 지원>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지역사회와 함께 건강한 여름을 나기 위해 지난 10일 강동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이광진 센터장, 강동종합사회복지관 임정백 관정, 오영규 해마로푸드서비스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진행했다.

후원 물품은 맘스터치 가정간편식 제품군 중 ‘대중삼계탕’과 ‘소중삼계탕’으로 상온 보관 후 데우기만 하면 조리가 끝나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보양식이다.

지난해 여름, 출시 1주일 만에 10만 개의 초도 물량이 완판될 만큼 큰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해당 제품을 강동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강동종합사회복지관에 각 1,000개씩 총 2,000개 후원했으며, 이는 결혼이주민 등 다문화 가족과 저소득 가정에 전달됐다.

해마로푸드서비스 오영규 상무는 “지역 내 소외 계층이 무더운 여름철을 건강하게 나길 바라며 삼계탕을 후원했다”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전개해 나눔 문화 확산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마로푸드서비스는 가맹본부가 위치한 강동 지역을 기반으로 제품 후원과 수익금 전달 등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하고 있다.

 

박현주 기자 fcmedianews@fcmededia.co.kr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ad3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33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정책

item31

프랜차이즈 산업

창업&자영업 동향

People 인터뷰

1 2 3
set_P1
ad35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