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브라운슈가 신메뉴 2종
상태바
공차코리아, 브라운슈가 신메뉴 2종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4.1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달콤함 밀크티에 짭조름한 치즈폼의 '단짠조화'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소비자들의 잇따른 판매 확대 요청에 17일부터 브라운슈가 신메뉴 2종을 전국 매장에 확장 판매한다.

지난 3월 5일 <공차>가 전국 8개 매장 한정으로 선보인 브라운슈가 신메뉴 2종은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 ‘브라운 슈가 치즈폼 스무디’로 구성됐다.

<공차>의 신메뉴 '브라운슈가' 2종

부드러운 얼음이 사각사각 씹히는 브라운슈가 밀크티에 공차만의 달콤짭조름한 치즈폼을 접목한 스무디 형태로 차별화된 맛과 색다른 풍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쫀득쫀득한 브라운슈가 쥬얼리가 더해져 씹는 맛까지 더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브라운슈가 신메뉴를 판매하는 공차의 8개 매장에서 전년 동기간 대비 156%의 뚜렷한 매출 신장을 보인 것은 물론 소비자들의 잇따른 요청에 답하기 위해 전국 매장에 확대 출시를 결정했다”며, “대만 레시피 그대로 구현한 공차만의 브라운슈가 신메뉴를 이제 가까운 전국 매장에서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차>는 브라운슈가 신메뉴 전국 매장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브라운슈가 신메뉴 구매 시 스탬프 3개를 적립할 수 있는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