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코리아>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 출시
상태바
<돌코리아>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 출시
  • 서영서 인턴기자
  • 승인 2019.02.1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까지 400만 팩 판매되며 큰 인기 누리는 파라다이스 주스의 새로운 제품

<돌(Dole)코리아>가 국내 소비자들만을 위해 과즙 100% 프리미엄 주스, ‘돌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를 오는 21일(목)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돌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는 세대불문하고 모두가 선호하는 당도 높은 사과만을 엄선하여 활용해 과일 고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설탕을 일체 넣지 않고 과즙 100%를 담아 깨끗하고 신선한 과일 본연의 맛이 큰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원물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황금빛 컬러의 패키지에 어린 어린이들 손에도 쉽게 잡히는 120ml사이즈로 출시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고 즐길 수 있다. 또한 156가지 이상의 품질 검사를 거쳐 생산해 더욱 안심하고 마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테트라팩 무균 포장 기술을 적용해 다소 오랜 기간 보관도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주스는 지난해 5월 <돌코리아>가 국내 소비자들만을 위해 론칭한 프리미엄 주스 라인으로, 지금까지 출시된 피치, 리치, 머스캣 제품의 누적 판매 수치가 400만 팩에 이르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뛰어난 맛뿐 아니라 화려한 컬러감과 귀여운 사이즈로 SNS 상의 인증샷 아이템으로 주목, 긍정적인 후기가 계속 이어져 이번 신제품에 대한 관심도 뜨거울 것을 예상된다. 

바쁜 일상 가운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시 음료나, 아이들의 간식으로 활용하기 좋고, 다가오는 봄철 나들이 시즌에 외출 간식으로도 제격인 ‘돌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는 11번가, <돌코리아> 직영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박스(120ml*32입)당 16,900원에 무료배송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