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외 창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명륜진사갈비>외 창업설명회 개최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2.1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가 오는 2월13일에 본사 대강의실에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 설명회에서는 ‘불경기에 어떤 아이템을 해야하는가’ 라는 주제로 외식업 망하지 않는 비법과 <명륜진사갈비>만의 노하우를 전수할 방침이다.

<명륜진사갈비>는 포인트별 인테리어 시공을 통해 기존의 매장에서 최소의 비용만으로 카페형 인테리어를 구현하여 이전 매장에 비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드는 게 특징이다.

특히 본사가 직접 원육을 직수입, 가공하여 원 팩 시스템으로 고기를 납품받아 인건비 절감할 수 있다. 본사에서 고기와 양념을 함께 제공하므로 주방장 없이 간편하게 운영이 가능하다.

면 전문점 <국수나무>가 오는 20일 수도권 본사설명회(서울 장안동)와 영남 지사(대구)에서 성공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국수나무>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출발해 시장의 반응에 따라 면 전문점으로 모습을 바꾸면서 10년 이상 운영하는 장수 브랜드다. 최근에는 최저임금 상승에 따라 키오스크를 도입한 셀프매장으로 불황 등 급변하는 외부환경에 곤란을 겪는 가맹점주들의 수익개선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9년을 맞아 론칭 13년을 맞는 <국수나무>의 운영 노하우와 브랜드 경쟁력, 창업에 대한 정보 등을 제공한다. 창업설명회 신청은 국수나무 홈페이지나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설명: 국수나무의 소고기 짬뽕>

국수나무 관계자는 “10년 가는 브랜드는 없다. 다만 10년 가는 관리력이 있을 뿐이다”라며 “지속적으로 가맹점을 관리하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정면으로 대응하는 것 뿐이다”라고 말했다.

<커피베이>가 오는 21일에 본사(서울 금천구 소재)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 <커피베이>는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매장 운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필요한 정보를 담은 매뉴얼을 구축하여 이를 점주들에게 배포하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다년 간의 커피 매장 관리를 통해 매출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에 참가를 원한다면, 홈페이지나 본사(1644-115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