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신메뉴 재료 맞추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죽이야기> 신메뉴 재료 맞추기 이벤트 진행
  •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 승인 2019.02.0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메뉴 속 메인재료 맞추기 이벤트, 오는 24일까지 응모 가능

<죽이야기>가 늦추위가 찾아오는 2월을 맞아 ‘신메뉴 속 메인 재료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죽데이는 추위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2월에 한우가 들어간 프리미엄 보양죽으로 마련됐다. 한우버섯죽은 은은한 향의 표고버섯과 새송이버섯과 한우 육향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보양죽이다. 한우미역죽은 미역 속 ‘알긴산’ 성분으로 미세먼지 배출에 도움되며, 면역력 강화에도 탁월한 건강영양죽이다.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0명에게는 한우버섯죽(100명), 한우미역죽(100명) 제품교환권이 증정된다. 참여방법은 <죽이야기>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 접속한 후, 한우버섯죽과 한우미역죽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메인 재료의 이름을 정확히 입력하면 된다.
 

 

임영서 <죽이야기> 대표는 “늦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죽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영양 한우 보양죽으로 감기, 몸살 없는 건강한 2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죽이야기>는 2018년 연중 캠페인 ‘죽데이’를 통해 숫자 ‘8’에 ‘팔팔하다’는 의미를 담아 매월 8일을 죽데이로 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