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인정 넘치는 전통시장에서 장 보세요!
상태바
설 명절, 인정 넘치는 전통시장에서 장 보세요!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1.3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28일(월) 설 명절 전통시장 이용촉진 위한 캠페인 진행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28일(월) 오후 4시, 대전 중구에 위치한 중앙시장활성화구역을 방문해 ‘설 명절 전통시장 이용촉진 캠페인’을 진행했다.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 직무대행 양희봉 부이사장과 공단 임직원, 구범림 대전상인연합회장 등 20여명이 참석해 장보기행사 및 전통시장 지원정책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그간 공단은 매년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상권 활성화와 이용촉진을 위해 지속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지원 대책을 마련해 왔다.

금일, ‘전통시장과 대형마트의 설 제수용품 가격조사’에 따라 전통시장이 대형마트보다 약 5만원 저렴하다는 결과를 발표하기도 했으며, 지난 21일부터 오는 31일까지는 설 명절을 맞아 온누리상품권 개인현금 구매 시 10%의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대전 중앙시장을 찾은 양 부이사장 이하 공단 임직원들은 대목을 맞아 손님맞이에 여념이 없는 상인들을 독려하며 ’19년 전통시장 지원정책을 상세하게 설명하였다.

한편, 공단은 이 자리에서 직접 구매한 양말과 과일, 떡, 고춧가루 등 설 제수용품과 선물 전부를 대전 자혜원에 기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