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크리스마스 이벤트 ‘풍성’
상태바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크리스마스 이벤트 ‘풍성’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8.12.1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신메뉴 출시 및 이벤트를 개최하며 고객 몰이에 나섰다.

<스타벅스>는 최근 크리스마스 케이크 6종을 내놓고 17일까지 예약 주문을 받고 있다. <스타벅스>의 모바일 앱인 사이렌오더를 통해 예약 주문한 케이크는 21~25일 사이에 선택한 날짜와 매장에 맞춰 방문하면 수령하는 방식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왕관(티아라)’을 크리스마스 케이크 콘셉트로 잡았다. 크리스마스 상징인 리스(wreath·화환 모양의 장식품)를 본떠 만든 왕관을 넣은 케이크인 ‘크리스마스 티아라’를 대표 메뉴로 출시했다. <파스쿠찌>와 <엔제리너스> 등도 ‘샤이닝 슈케익’과 ‘메리 초코 케이크’ 등을 내놓고 크리스마스 대목을 노리고 있다.

<빽다방>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겨울 신메뉴 ‘체리초코 음료’ 2종을 출시하고, 내년 1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빽다방> 신메뉴 ‘체리초코 음료’는 달콤한 초콜릿에 체리의 상큼함을 더한 메뉴로, 따뜻한 라떼 스타일의 ‘체리초코’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체리초코쉐이크’ 두 가지로 선보인다. 특별히 이번 음료는 진한 초콜릿과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체리베이스를 블렌딩하여 원재료 본연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장점이다.

 

<카페베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테이크아웃 컵에 나만의 그림을 그리고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크리스마스 컵 그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카페베네> 핫 메뉴 테이크아웃 컵에 개성을 담아 그림을 그린 후 지정된 ‘#카페베네’, ‘#드로잉크리스마스’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탐앤탐스>는 19일 저녁 6시 30분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크리스마스 특집 카페 버스킹 ‘제24회 탐스테이지’를 개최한다.

2018년 대미를 장식할 이번 공연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해피 크리스마스(Happy Christmas)’ 콘셉트로 진행된다. 매력적인 보컬이 포진해 있는 밀리언마켓의 신예 6인 김민경, 릴리, 박도하, 성담, 임채언, 최수정과 싱어송라이터 맥켈리를 초청해 개인곡 외 캐럴과 겨울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커피홀>은 지난 3일 겨울 신메뉴 2종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달콤한 바닐라 라떼를 베이스로 휘핑크림 위에 딸기 크런치를 올린 ‘레드벨벳 라떼’와 6가지 곡물이 들어간 고소한 라떼를 베이스로 챠콜색의 독특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챠콜라떼’가 이번 겨울 신 메뉴다.

이번 신 메뉴의 경우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형상화한 감각적인 비주얼로 시각적인 부분을 중요시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