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랑도서관>, 2018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수상
상태바
<커피랑도서관>, 2018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수상
  • 전세연 기자
  • 승인 2018.12.17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서관형 카페 <커피랑도서관>이 ‘2018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커피랑도서관>은 오늘 오후 2시에 서울 중구 시청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2018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시상식에 참석했다고 13일 밝혔다.

2018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은 고용노동부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고용창출과 고용안정을 추구하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시상식이다. 근로환경 개선, 일자리 창출 등 국내 기업의 위상을 드높인 기업에게 수여된다.

<커피랑도서관>은 도서관형 북카페로 고품질의 커피와 음료를 무한 리필로 제공하며 최신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를 보유해 도서관보다 손쉬운 자유 열람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개방형, 갤러리형, 고시형, BAR형, 스터디룸 등 집중력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성향별 공간을 배치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최근에는 국내 최초로 시도하는 신개념 복합 문화공간 컨셉의 <커피랑도서관> 가락센터점을 오픈, 지하부터 지상 층에 걸쳐 다양한 컨셉의 공간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커피랑도서관>은 "의미있는 상을 2회 연속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복합문화공간 컨셉의 가락센터를 기점으로 2019년에도 지속적으로 거점 센터를 증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