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 푸드, 신규 콘셉트로..전략적 매장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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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가홀 푸드, 신규 콘셉트로..전략적 매장 확장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8.12.13 1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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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가홀푸드>가 가맹 브랜드 바이올가(by ORGA)에 신규 컨셉트를 적용하며 도심형 친환경 마켓 확장에 나섰다.

<올가>는 최근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건강과 쇼핑 편의성을 강화한 매장 콘셉트를 가맹브랜드 바이올가에 새롭게 적용할 예정이다. 37년간 이어온 <올가>만의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안심먹거리는 물론 기존 바이올가 매장에는 볼 수 없던 간편식을 강화하고, 로하스 가치를 담은 테마존을 강화했다.

 

우선 바이올가 매장의 가장 큰 변화는 상품 구성이다. 1인 가구, 맞벌이 부부 증가 등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식재료 중심이 아닌 간편식을 강화했다. 소포장 국산 과일 및 샐러드, 냉동 과일•채소, 신선도를 높인 MAP (Modified Atmosphere Packaging) 포장의 정육•수산 등을 신규 도입했다. 동시에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핵심 상품을 포함해 약 1000여가지 상품 수를 갖춰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올가>의 차별화된 상품성은 유지했다.

또한 로하스(LOHAS) 가치를 접목한 테마존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헬스 트렌드를 반영해 영양 성분이 풍부한 원료로 만든 슈퍼푸드(Super food) 코너, 공정한 무역 거래로 제 3세계 생산자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돕는 유기농 상품으로 구성한 공정무역(Fair Trade) 코너, 식물성 유제품 및 곡물 시리얼 위주의 헬스밀(Health Meal) 코너 등이다.

<올가홀푸드> 정영석 영업본부장은 “37년간 이어온 친환경 매장으로서의 정통성은 지키되 빠르게 변화되는 소비자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신규 콘셉트를 적용한 <올가> 가맹점을 기획하게 됐다.”라면서 “이번 달에 오픈한 바이올가 아현뉴타운점을 시작으로 2019년도까지 전국 주요 상권을 대상으로 50개점을 오픈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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