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창립 9주년 기념..아메리카노 ‘100원’ 판매
상태바
커피베이, 창립 9주년 기념..아메리카노 ‘100원’ 판매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8.11.26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베이>가 창립 9주년을 맞이하여 5만 명에게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판매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선보인다.

12월 3일 월요일 낮 12시에 오픈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 대표 모바일 커머스 티몬을 통해 진행되며, <커피베이>의 대표 인기 메뉴 아메리카노를 선착순으로 정가 2,800원이 아닌 단돈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1월 26일 월요일부터 오픈 되는 티몬 사전 예고 딜을 통해 <커피베이> 창립 9주년 축하 메시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 커피베이 제공

개인 SNS에 해당 딜을 공유한 뒤 해당 페이지의 주소와 9주년 축하 메시지를 상품 문의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베이> 모던 스텐 텀블러와 <커피베이> 모바일 쿠폰 1만 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욱이 이번 행사는 가맹점 비용 부담 없이 전액 본사에서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가맹점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지난 9년 동안 <커피베이>를 향해 꾸준한 사랑을 베풀어 주신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장수 브랜드로서 오래도록 고객분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맛은 물론 가성비 높은 메뉴와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피베이>의 가맹본부인 사과나무㈜는 2009년 12월에 <커피베이>를 론칭해 현재 국내에만 5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 대표 장수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