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업계, 수능 특수...‘이색 마케팅 활활’
상태바
프랜차이즈 업계, 수능 특수...‘이색 마케팅 활활’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8.11.1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따라 프랜차이즈 업계는 15일 전국에서 실시되는 수능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메뉴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SPC 삼립이 운영하는 떡 프랜차이즈 <빚은>은 합격을 기원하는 ‘수능 선물세트’ 15종을 출시했다.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한 ‘떡하니 합격 선물세트’는 팥, 고구마, 쑥, 호박 등 4가지 맛의 찹쌀떡 8개로 구성된 1호를 포함하여 총 3종 세트이다.

 

디딤이 운영하는 <백제원> <도쿄하나> <풀사이드228> 에서는 15일부터 18일까지 수험표를 가져오는 수험생에 한해 조리장 스페셜 요리를 제공한다. 스페셜 요리로는 각 브랜드 별로 전복 버터구이, 전복 뚝배기, 전복 리조또가 제공될 예정이다.

<BHC치킨>은 ‘BSR과 함께하는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BRS’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수험생에게 용기와 격려의 응원 댓글을 남기면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모스버거>는 수능 당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모스버거>매장에서 수능 응시한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버거 단품 구매 시 후렌치 후라이와 음료를 증정하는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 <KFC>는 오는 26일까지 ‘수고했닭 990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험생과 이들을 응원한 친구를 대상으로 <KFC>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버거와 치킨 위주로 구성된 2가지 팩을 각각 9900원에 맛볼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KFC> 관계자는 “그간 수능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을 격려하기 위한 차원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