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수능 특수 노린다..'수험생 공략 제품' 활발

기사승인 2018.11.10  09:58:20

공유
default_news_ad1
   
 

다가오는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초콜릿 업계는 가지각색의 수험생 선물 패키지를 풍미를 단계별로 즐길 수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응원 메시지를 담은 패키지부터 찹쌀떡을 모티브로 새로운 변형을 시도한 초콜릿까지 다양한 수능 한정 초콜릿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허쉬>는 수험생들의 ‘꽃길’을 응원하는 센스 있는 메시지를 담은 수능 한정 패키지 6종을 선보였다. ‘꽃길만 걷자’라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허쉬의 수능 패키지는 따뜻한 플로럴 패턴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으며,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허쉬 바 패키지 3종과 풍성한 구성이 돋보이는 키세스 패키지 3종 등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허쉬> 관계자는 “큰 시험을 앞두고 많이 긴장하고 있을 수험생을 위해 담백하지만 진심 어린 응원 메시지를 담으려는 고민 끝에 이번 수능 특별 패키지에는 ‘꽃길만 걷자’라는 메시지를 담아 기획했다”며 “달콤한 <허쉬> 초콜릿과 함께 수험생들에게 고생 끝에 찾아오는 ‘꽃길’ 응원 에너지를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네슬레>의 초콜릿 브랜드 <킷캣>은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출시하는 ‘킷캣 스트로베리 모찌’를 9월 17일부터 3개월만 한정 판매한다. ‘킷캣 스트로베리 모찌’는 상큼한 딸기 과즙과 웨이퍼를 달달한 팥 향 담은 초콜릿이 감싸 마치 딸기 모찌를 먹는 듯한 색다른 조합이 특징이다. 킷캣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16일까지 ‘베리굿럭킷캣’이라는 테마로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디바>는 수능을 앞두고 스페셜 패키지로 ‘까레 어쏘트먼트’를 선보였다. ‘까레 어쏘트먼트’는 밀크 초콜릿뿐만 아니라 카카오의 깊은  있도록 다크 50%, 다크 72%, 다크 85% 등 총 4가지 종류로 구성했다. 또한 <고디바>는 시그니처 라인인 ‘트뤼프 컬렉션’을 업그레이드한 '고디바 큐브 트뤼프 컬렉션’도 수험생 선물 패키지로 추천하고 있다.

전세연 기자 fcmedianews@fcmedia.co.kr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ad3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33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정책

item31

프랜차이즈 산업

창업&자영업 동향

People 인터뷰

1 2 3
set_P1
ad35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