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업계, 10월 창업설명회 ‘활발’
상태바
프랜차이즈 업계, 10월 창업설명회 ‘활발’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8.10.1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업계가 창업자금 지원, 놀이체험, 시식행사, 성공사례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하여 창업설명회를 진행, 예비창업자 모집에 나섰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커브스>는 오는 13일과 27일 총 2회에 걸쳐 ‘커브스 창업 아카데미’를 커브스코리아 아카데미 강의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창업 적합도 자기진단, 커브스의 성공요인과 비전, 제휴금융 및 공적자금을 활용한 소자본 커브스 창업방법, 창업 타입 별 성공사례 세미나 등을 진행한다.

 

수료자 특전으로 최대 7000만원까지 창업자금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전담 멘토의 교육지원, 초기정착 지원, 인센티브, 홍보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경제적인 지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커브스>는 30분 순환운동이라는 피트니스 아이템을 국내에 도입하여, 현재 국내 가맹점 333곳을 운영하고 있다.

#레전드히어로즈, 오는 13일 창업설명회 개최

<레전드히어로즈>는 오는 13일 강남역에 위치한 예인스페이스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레전드히어로즈>는 실내에서 야구, 축구, 양궁, 사격, 낚시, 스키 등 20여종의 스크린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복합 놀이 공간이다.

지난해 7월 강남역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잠실 롯데 월드몰, 부산 서면 롯데 백화점 등 전국 7개의 직영점이 운영 중에 있다.

이번 창업 설명회는 기본적인 스크린 스포츠 시스템 소개부터 운영 및 스탠다드 모델, 아케이드 센터 모델, 빅사이즈 모델 등 다양한 사업 모델에 대한 소개가 이어진다. 시스템 체험을 진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한다고 밝혔다.

#북촌손만두, 오는 16일 창업설명회 개최

<북촌손만두>는 오는 16일 본사 R&D교육 센터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 설명회에서는 브랜드에 대한 소개는 물론 운영 매뉴얼, 물류 배송 시스템, 슈퍼바이저 전담 체크 서비스 등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노하우를 설명할 예정이다.

한편 <북촌손만두>는 원활한 매장의 운영을 위해서 정기적으로 본사 슈퍼바이저를 파견하고 있으며, 오픈 전은 물론 그 이후에서도 수익률이나 운영 관리 전반에 걸쳐 체계화된 매장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안동본가국밥, 오는 23일 시식회 및 창업설명회 개최

<안동본가국밥>은 오는 23일 <안동본가국밥> 잠실 석촌호수점에서 메뉴 품평을 위한 시식회 겸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 본사의 마케팅 전략, 가맹점주와의 상생정책을 기반으로 한 운영 시스템 등을 소개하며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시식회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재 2개 이상의 점포를 운영하는 점주의 운영 사례와 폐점률이 낮은 안동본가국밥의 창업의 노하우도 함께 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