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3회 프랜차이즈 서울’, 18일 개막
상태바
‘제 43회 프랜차이즈 서울’, 18일 개막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8.10.1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여개의 업체, 600여개 부스 참여..박람회 최대 규모

‘제43회 프랜차이즈 서울’이 오는 18일부터 사흘간 코엑스에서 열린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코엑스, 글로벌 최대 규모 전시 주최사 리드엑시비션스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최신 창업 트렌드 및 성공 창업 아이템, 업종전환 창업 등 창업과 프랜차이즈에 대한 정보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정보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박람회 참여 업종은 외식업종에 국한되지 않고, 식품유통, 서비스, 종합 소매점, 기타도소매, 컨설팅, 유통설비 등으로 광범위하게 구성되어 있다.

생활 토탈, 교육, 엔터테인먼트, 임대, 숙박, 미용 등 서비스 관련 창업과 식품유통, 뷰티, 팻, 편의점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이외에 무인스토어, 스크린 스포츠 등과 해외인기 브랜드 등의 트렌디한 최신 유망 창업 아이템을 전시할 예정이다.

코엑스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는 매회 2만여 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다.” 며 “올 해 역시도 300여개의 참가업체를 보유하고 600여 개의 부스가 참여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한편, ‘프랜차이즈 서울’은 공식 홈페이지와 코엑스 MICE APP을 통해 10월 15일까지 선착순 2만 명 사전등록 신청으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