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열리는 ‘BBQ-SBS 슈퍼콘서트’ 티켓 이벤트 실시
상태바
10월 열리는 ‘BBQ-SBS 슈퍼콘서트’ 티켓 이벤트 실시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8.0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SBS와 함께10월 14일(일) 최정상급 케이팝 스타 11팀을 초청, 최강 라인업을 자랑하는‘BBQ-SBS 슈퍼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BBQ-SBS슈퍼콘서트’의 주제는‘CSR’로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 펼쳐지며, 약 4만 명 수용 가능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BBQ>는 8월 6일(월)부터 추첨을 통해 콘서트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응모는 <BBQ>치킨 한 마리 이상을 주문하면 가능하다. <BBQ>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와 이름, 연락처를 입력하면 된다. 개인정보 이용에 동의해야만 응모할 수 있다. 

당첨 확률 증가를 위한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상위 응모자에게는 별도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BBQ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홍근 제너시스 <BBQ>그룹 회장은 “BBQ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한 <BBQ> 올리브오일을 도입해 아이가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치킨을 선보여 왔다” 며 “BBQ-SBS 슈퍼콘서트 역시 <BBQ>의 초심을 떠올리고 우리의 청춘에게‘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개최하게 됐다” 고 밝혔다. 

오는 31일(금) 까지 1차 이벤트가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약 1주일 내 <BBQ>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또한, 1차 라인업 공개는 8월 10일(금)에 진행되며, 9월 1일(토)부터 전체 라인업 공개와 2차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