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수)까지 ‘탐스 프렌드 마켓과 함께하는 세계 음료 할인전
상태바
15일(수)까지 ‘탐스 프렌드 마켓과 함께하는 세계 음료 할인전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8.0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남양주에 위치한 스토리지형 카페 용품 전문점 ‘탐스 프렌드 마켓’에서 오는 15일(수)까지 ‘탐스 프렌드 마켓과 함께하는 세계 음료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세계 20여 개국을 대표하는 생수와 탄산수, 주스 등 음료와 시럽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글라스 에비앙’을 개당 1000원에 판매하는 것을 비롯해 ‘게롤 슈타이너’, ‘산타 비토리아’ 등 30여 개의 제품을 최대 4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박스 이상 구매 시 <탐앤탐스> 에코 핸들드링킹자를, 2박스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택배 서비스를 제공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계속되는 폭염에 음료를 대량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현재 매장에서 제공하는 시음 서비스로 세계 각국의 음료도 체험하고 또 평소 즐기는 음료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만큼 많은 방문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탐스 프렌드 마켓은 ‘원스톱 커피 마켓’을 테마로 한 카페 용품 전문점으로 <탐앤탐스> MD 전 제품을 비롯해 홈카페 및 카페 운영에 필요한 제품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명절을 제외하고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