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생활맥주,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7.2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 지난 24일 진행된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수제맥주 전문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6주년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행사다. 올해는 총 364,816명의 소비자가 참여하여 역대 최대 규모인 3,817,527건의 투표수를 기록했다.

 

수제맥주전문점 부문은 국내 수제맥주 시장이 매년 40% 이상 급성장하고, 소비자의 호응이 급증함에 따라 2018년도에 새롭게 신설됐다.

 

<생활맥주>는 국내 최고의 양조장과 협업으로 지역 특색을 살린 다양한 수제맥주를 출시하며, 개성 있는 맛과 향을 즐기는 소비자를 사로잡았다. 온라인 투표와 전화 설문으로 진행된 소비자 투표에서 후보 브랜드와의 압도적인 격차로‘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