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라이트씬 프로젝터 사용자 모집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엡손, 라이트씬 프로젝터 사용자 모집 이벤트 진행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7.25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트씬 프로젝터 주인공을 찾아라!”

한국엡손(이하 엡손, 대표 시부사와 야스오)이 액센트 조명 레이저 프로젝터, ‘라이트씬(LightScene)’ 사용자 모집 이벤트를 7월 20일부터 8월 15일까지 약 4주간 엡손 공식 블로그(blog.naver.com/epsonstory))에서 진행한다.

 


라이트씬(LightScene)은 액센트 조명과 프로젝션을 하나로 합친 프로젝터로 특색 있는 공간구성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엡손이 지난 2일 출시한 신제품이다.

이번 사용자 모집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라이트씬 프로젝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매장, 호텔, 바 또는 레스토랑, 전시관 등 인테리어 개선이 필요한 사업장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엡손 공식 블로그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로드 후 라이트씬을 활용한 사업장 인테리어 계획이나 디스플레이 개선 아이디어를 현재 사업장 전경 사진과 함께 이메일(epsonstory@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사용자 모집 이벤트에 당첨된 사업장에게는 라이트씬(LigthScene) 프로젝터를 무상으로 제공·설치해주며 관련해 홍보 영상 제작 기회도 주어지게 된다. 엡손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1개 사업장 1대를 기준으로 총 3개 사업장를 선정할 계획이다.

엡손 관계자는 “라이트씬 프로젝터는 엡손의 3LCD 프로젝터의 강점은 유지하며, 액센트 조명 기능까지 더해 한층 더 높은 차원의 디스플레이를 선사하는 제품이다”며, “라이트씬을 직접 체험해본 소비자라면 누구나 엡손 프로젝터의 혁신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엡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라이트씬은 올해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DSE(Digital Signage Expo)'에서 '최고 신제품(Best New Product overall)'으로 선정되며, 그 우수성을 입증했다.

[ 엡손 소개 ]

엡손(Epson)은 사람과 사물, 정보를 보다 효율적이고 정밀한 기술로 연결하는 글로벌 테크놀로지 리더 기업이다. 잉크젯 프린터 및 디지털 인쇄 시스템부터 3LCD 프로젝터, 시계, 스마트 글라스, 센싱시스템과 산업용 로봇까지 다양한 분야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잉크젯,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웨어러블 및 산업용 로봇 솔루션 분야에서 혁신을 주도하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고자 한다.

일본의 세이코 엡손(Seiko Epson Corporation)이 이끄는 엡손 그룹은 전세계 87개 회사, 76,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지역 사회와 환경에 기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