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커피 용품 최대 50% 할인 판매
상태바
탐앤탐스, 커피 용품 최대 50% 할인 판매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7.1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오는 8월 31일(금)까지 남양주에 자리한 창고형 카페 ‘탐앤탐스 블랙 더 스토리지(이하 더 스토리지’에서 커피 머신을 포함한 커피 용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더 스토리지는 ‘커피 애호가를 위한 놀이터’를 콘셉트로 한 커피 특화형 매장이다. 100평 규모의 복층 공간을 1층은 커피와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카페’, 2층은 커피 용품 및 커피 머신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쇼룸 ‘탐스라이프스토어’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2층 탐스라이프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00% 핸드메이드로 생산한 스페인의 ‘아스카소’ 가정용 커피 머신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머신 구매 고객에게는 커피 등 최대 15만원 상당의 커피 용품을 증정한다. 이탈리아 대표 로스팅 회사 ‘루카페(Lucaffe)’의 커피와 기타 홈카페 용품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루카페 커피 5만원 이상 구매 시 아스카소 컵을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 블랙 더 스토리지가 문을 연 이래 최초로 최대 50%에 달하는 할인 이벤트를 펼치게 되었다”며 “프리미엄 커피 머신까지 할인 품목에 포함되는 그야말로 쉽게 만나기 어려운 기회인만큼 커피 애호가들의 많은 방문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탐스라이프스토어는 예약제로 운영 중으로 전화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며, 할인 이벤트 기간에 한해 토요일에도 예약을 받는다. 예약 고객에게는 전문 바리스타가 커피 시향 및 시음을 제공해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