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23일부터 한정판 코카-콜라 ‘러시아 텀블러’ 이벤트
상태바
굽네치킨, 23일부터 한정판 코카-콜라 ‘러시아 텀블러’ 이벤트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6.22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오는 23일부터 선착순으로 ‘굽네 허니멜로’ 주문 시 코카-콜라 한정판 ‘러시아 텀블러’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굽네치킨>은 두 번째 한국 축구 경기를 앞두고 23일부터 신제품 ‘굽네 허니멜로’를 주문하면 한정판 ‘코카-콜라 러시아 텀블러’를 무료로 선착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제품 굽네 허니멜로 출시를 기념해 세계적인 축구 축제를 맞아 소비자들이 치킨과 더욱 재미있게 축구 응원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깜짝 이벤트다.

 

제공되는 텀블러는 코카-콜라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러시아 인형인 ‘마트료시카(Matryoshka)’를 모티브로 만들어져 네티즌들의 소장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앞으로 16강을 결정짓는 중요한 한국 경기가 예정돼 있어 평소 대비 치킨 주문량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며, 이번 프로모션에서 <굽네치킨> 일부 가맹점은 제외된다.

<굽네치킨>에 따르면 한국 축구 경기가 열렸던 지난 18일에만 전주 대비 약 2배 가량 매출이 올랐다고 밝혔다. 이에 한국 축구 경기가 있는 다음주 수요일까지 치킨업계 깜짝 매출 증대가 예상된다는 것이 업계 반응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4년마다 돌아오는 축구 축제를 맞아 소비자들과 더욱 소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스포츠 응원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치킨인 만큼 승패를 떠나 굽네 허니멜로와 더욱 즐겁게 축구 응원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굽네 허니멜로는 지난 8일에 출시된 굽네치킨의 야심찬 신메뉴다. 그 동안 맛보지 못한 색다른 달콤함을 내세운 메뉴로 출시하자마자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허니 머스타드, 갈릭, 스모크 베이컨 등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특제 소스와 오븐구이 치킨의 촉촉한 육질이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계속 당기는 감칠맛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