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올 여름은 필리핀으로 떠나자!’
상태바
탐앤탐스, ‘올 여름은 필리핀으로 떠나자!’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6.1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와 필리핀관광청이 함께한 ‘올 여름은 필리핀으로 떠나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탐앤탐스>의 여름 신메뉴 ‘살라맛 탐탐’ 출시를 기념해 지난 5월 7일(월)부터 6월 6일(수)까지 한 달 간 진행됐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살라맛 탐탐 메뉴와 매장 내 필리핀 홍보물을 한 컷에 담은 인증샷을 남기는 이번 프로모션에 약 1000여 명의 응모자가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1천 대 1의 경쟁을 뚫고 필리핀 보홀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과 숙박권을 차지하게 된 1등의 주인공은 <탐앤탐스> 신촌로터리점에서 살라맛 파인애플 주스를 마시고 행운을 거머쥐게 되었다. 이 외에도 2등 1명에게는 필리핀 보홀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 및 숙박권, 등 20명에게는 여행용 캐리어, 4등 100명에게는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살라맛 파인애플 주스의 원산지인 필리핀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으로 일평균 20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관련 홍보물이 노출되는 등 메뉴가 가진 특성을 잘 살린 제휴 프로모션이라 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탐앤탐스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며 고객들의 참여를 확대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탐앤탐스>의 살라맛 탐탐은 상큼한 맛의 ‘살라맛 파인애플 주스’와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살라맛 수박 주스’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뉴명인 ‘살라맛’은 필리핀어로 ‘감사합니다’를 뜻하는 것으로 파인애플 주스의 원재료인 100% 필리핀산 파인애플에서 착안해 명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