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포럼, 14일 K-프랜차이즈 발전 모색 주제로 열려
상태바
프랜차이즈 포럼, 14일 K-프랜차이즈 발전 모색 주제로 열려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6.13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굴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고 한국프랜차이즈경영학회가 주관하는 '2018 춘계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포럼 및 한국프랜차이즈경영학회 학술대회'가 오는 14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B2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2018 춘계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포럼 및 한국프랜차이즈경영학회 학술대회'는 <K-프랜차이즈 발전을 위한 대안 모색 : 가맹사업의 진흥>를 주제로 진행되며, 프랜차이즈산업인, 한국프랜차이즈경영학회 회원 및 임원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포럼은 프랜차이즈산업의 진흥을 위하여 산·학·관이 머리를 맞대고 창의적인 해법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여져 프랜차이즈 업계는 물론, 산학연 등의 기관에서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 

주요 일정은 김선진변호사가 '가맹사업진흥법 현황과 개선방안'에 발표하고 두번째 발표에는 이성훈 교수가 , 'K-상생프랜차이즈시스템의 설계와 인증제의 효과적인 도입방안;'에 대해 발표한다. 이어 전문가 토론이 펼쳐지며, 좌장으로는 이용기 교수가 진행한다. 전문가 토론에는 김동수 협회상근부회장, 산자부 중견기업정책관, ㈜신라외식개발 유상부 대표 등 프랜차이즈 CEO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어 산업통상자원부의 '정책, 프랜차이즈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방안'과 이금구 노무사의 '정책, 고용노동부 노무관리'에 대한 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