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투숙객 대상 프로모션 펼쳐
상태바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투숙객 대상 프로모션 펼쳐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6.1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에이치에비뉴>, <호텔야자>, <호텔얌> 등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펼친다.

‘대한민국 승리를 부탁해’를 주제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야놀자 호텔 특별 객실 패키지 상품과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에이치에비뉴> 전 지점에서는 ‘승리를 부탁해’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든 투숙객에게 객실당 맥주 두 캔을 무료로 제공하며, 야놀자 앱을 통해 예약한 투숙객에게는 지점별로 휴대용 선풍기를 선착순 증정한다.

<호텔야자>, <호텔얌>, <코텔>, <A7> 등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26개 지점에서는 1만 4000 명에게 커플 응원 도구를 증정하는 ‘야놀자포인트(체크인머니플러스) 카톡플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야놀자 호텔에서 체크인 후 야놀자포인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면 응원도구 패키지, 휴대용 선풍기, LED 선글라스 등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지점은 야놀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야놀자 호텔 멤버십 포인트인 ‘체크인머니플러스’는 야놀자 직가맹점에 설치된 태블릿에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서비스다. 결제금액의 3%가 적립되며, 포인트는 숙박업소에서 자유롭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야놀자 좋은숙박서비스본부 김기흥 본부장은 “야놀자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의 뜨거운 열기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야놀자 호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패키지와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