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전국한우협회, 한우 숯불구이 축제 개최
상태바
한우자조금-전국한우협회, 한우 숯불구이 축제 개최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6.13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과 함께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표선해수욕장 주차장에서 ‘제11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과 함께하는 한우 숯불구이 축제’를 개최한다.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제주 전역에서 열리는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은 제주를 대표하는 아트 축제다. 지난 2008년부터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제주도,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공동 주최하는 문화예술인들의 국제교류의 장으로 전국 200여 개 문예회관과 250여 개 공연예술단체가 참석하는 국제적 행사다.

이번 행사에 한우자조금은 전국한우협회 제주도지회와 함께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에 참여. 제주시민과 세계 문화예술인을 대상으로 한우 숯불구이 축제를 열어 이번 축제 분위기 조성에 앞장선다.

 

이를 위해 한우자조금은 전국한우협회 제주도지회와 한우 숯불구이 축제를 마련, 300여 명이 동시에 한우 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숯불구이존을 운영한다. 현장에서는 시중 보다 저렴한 가격에 한우를 구입해 즉석에서 숯불과 함께 한우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축제의 열기를 더할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한우자조금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우 푸드트럭을 운영해 한우 시식 이벤트를 여는 한편 룰렛 이벤트 등을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한우자조금은 페스티벌 열기를 더하기 위해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본 행사에 참여.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우 홍보에 나선다. 한우자조금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이 열리는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해비치 호텔&리조트에서 한우 홍보존을 운영하는 한편 현장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우를 판매한다.

한우자조금은 축제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우 푸드트럭을 이용해 한우 시식회를 열고, 우리 한우 사진 전시회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국내를 비롯한 한국을 방문한 세계 문화예술인들에게 우리 한우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