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캐릭터 상품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상태바
<탐앤탐스> 캐릭터 상품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3.16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2018 탐앤탐스 캐릭터 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이하 캐릭터 상품 공모전)’을 열고 오는 4월 16일(월)까지 응모 접수를 진행한다.

▲ <탐앤탐스> 공식 캐릭터 ‘탐스 패밀리(TOM’s FAMILY)’

<탐앤탐스>는 지난해 론칭한 공식 캐릭터 ‘탐스 패밀리(TOM’s FAMILY)’를 활용해 친근한 이미지를 극대화하고 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커피로 세상을 즐겁게 만들고 싶은 여섯 고양이 가족 ‘탐스 패밀리’를 상품 및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고 있는 것. 이번 공모전 역시 고객과의 접점 확대 일환으로 소비자들이 ‘탐스 패밀리’를 통해 구현해내고 싶은 것과 또 실질적으로 원하는 상품이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기획되었다.

캐릭터 상품 공모전은 만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탐앤탐스> 공식 캐릭터 ‘탐스 패밀리’와 탐앤탐스 2017 캐릭터 공모전 수상작인 ‘프렌즈’를 활용한 상품 아이디어로 카페용품, 문구, 리빙, 패션 등 여러 분야를 아우른다. 응모 방법은 응모 사이트 내 양식에 맞춰 상품소개 및 상품 이미지를 최소 1개 이상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심사는 전문 평가위원 및 <탐앤탐스> 관련부서의 평가 기준에 따라 이뤄지며, 브랜드와의 연계성 및 실용성, 디자인 독창성과 캐릭터 정체성 등을 기준으로 한다. 대상 1팀과 최우수상 1팀 등 본상 4팀을 선정해 상금 및 아스카소 드림 파드머신, 마이탐카드를 수여한다. 또 특별상 10팀을 선정해 MD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최종 결과는 오는 5월 3일(목) <탐앤탐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