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업계, 화이트데이 이벤트 줄줄이
상태바
프랜차이즈 업계, 화이트데이 이벤트 줄줄이
  • 이종화
  • 승인 2018.03.1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커피⋅아이스크림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오늘 3월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화이트데이 기념 공연을 진행
<이디야커피>는 문화지원사업으로 오늘 저녁 8시부터 펼쳐지는 화이트데이 기념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신예 밴드인 ‘릴리킴밴드’가 무대에 올라 자작곡을 비롯해 연인들이 같이 듣기 좋은 로맨틱한 팝과 발라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연인, 친구와 함께 이디야커피랩을 찾아 특별한 하루를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할리스커피> ‘Love you’ 가 더해진 케이크 출시
<할리스커피>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달한 ‘Love you’ 메시지가 더해진 ‘더블초코’와 ‘당근크림치즈’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더블초코 케이크는 진한 초콜릿 시트와 초코 무스가 조화를 이루는 맛이며, 당근크림치즈는 당근을 넣은 사랑스런 주홍빛 시트에 크림 치즈를 겹겹히 쌓아 촉촉함과 달콤함을 살렸다. 아울러 ‘Love you’ 메시지가 더해져 있어 올해 트렌드인 가심비를 만족시키고 있다.

<설빙>  ‘오레오초코몬스터설빙’ 모바일 쿠폰 증정
<설빙>도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사랑하는 연인, 친구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함께 설빙의 신메뉴도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설빙에 함께 가고 싶은 연인 및 친구를 소환한 후 사랑이 가득한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댓글을 단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지난 시즌 큰 인기를 끌어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오레오초코몬스터설빙’ 모바일 쿠폰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바로먹는 츄파춥스 케이크’를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바로먹는 츄파춥스 케이크’를 출시했다. 바로먹는 츄파춥스 케이크는 사탕을 선물하는 화이트데이 컨셉트를 바탕으로 츄파춥스 캔디를 재해석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츄파춥스 고유의 막대 사탕 모양을 대형 초콜릿 구로 표현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스트로베리 앤 크림, 초코바닐라, 카라멜 총 3종의 플레이버를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바(BAR)에 담아 간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달콤한 캔디를 선물하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츄파춥스 캔디의 특징을 최대한 살려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재해석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바로먹는 츄파춥스 케이크’로 달콤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