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커피 <언더프레셔> '더 랩(The Lab)' 오픈
상태바
스페셜티커피 <언더프레셔> '더 랩(The Lab)' 오픈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3.1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언더프레셔>가 삼성동에 '더 랩(The Lab)' 매장을 오픈 한다.

 

매장은 언더프레셔를 운영하는 핸디엄 삼성동 사옥 1층 약 200㎡ (약60평) 규모에 로스팅 룸, 비즈니스 미팅을 위한 라운지, 커피 스테이션 등 복합적인 문화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언더프레셔 더 랩은 메탈 소재와 화이트 컬러로 꾸며져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안쪽으로 야외 테라스 공간을 마련해 편안함을 강조했다. 특히 매장 내부 로스팅 설비를 마련, 커피가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볼 수 있고 넓은 바 스테이션에서는 고객이 바리스타와 함께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언더프레셔>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의 맛과 향을 감별하는 커핑과 원두 및 추출 교육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언더프레셔> 관계자는 "개방형 Lab 카페를 통해 소비자에게 활발한 커피업계의 움직임을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소비자와 상호 간 관계를 만드는 실험실로 이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언더프레셔>는 콜드브루 추출 전문기업 핸디엄에서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해 생두 선별부터 로스팅, 콜드브루 추출까지 직접 관리하며 핸드드립 커피, 브런치, 베이커리 등을 판매하고 있다.

핸디엄은 이번 삼성동 2호점을 통해 콜드브루 유통 및 추출 사업과 함께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언더프레셔>를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