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신제품 플라워 에디션 출시
상태바
<하겐다즈> 신제품 플라워 에디션 출시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3.1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체리 블라썸’, ‘라벤더 블루베리’ 두가지 신제품 플라워 에디션을 출시한다.

 

'체리 블라썸'은 봄을 상징하는 벚꽃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플레이버다. 어린 벚꽃나무의 꽃잎의 향긋함이 은은하게 퍼지는 아이스크림에 달콤하고 상큼한 체리 소스까지 어우러져 입안 가득 봄의 생기를 불어 넣는다.

 '라벤더 블루베리'는 지중해 해안가에서 햇빛을 듬뿍 받고 자란 라벤더의 진한 맛에 블루베리를 황금 비율로 조합해 독특하고 색다른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2018 컬러 트렌드인 진한 바이올렛 색상의 아이스크림이 먹는 즐거움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 오감을 만족시킨다.

무엇보다 신제품 플라워 에디션 2종의 패키지는 미쉘 오바마가 사랑하는 작가로 유명한 키티 맥콜 (Kitty McCall)이 직접 디자인한 것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플라워 프린팅 패턴으로 꾸민 스페셜 패키지는 봄이 주는 따스함과 화려함을 표현하고 있어 봄날을 맞아 출시한 하겐다즈 시즌 한정 아이스크림의 품격을 배가시켰다.

<하겐다즈> 플라워 에디션 체리 블라썸은 12일부터 전국의 CU 편의점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라벤더 블루베리는 14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