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특집Ⅰ / 매력·감성·회복
상태바
스페셜특집Ⅰ / 매력·감성·회복
  •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 승인 2018.03.1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들을 위한 뷰티케어숍 <퓨처핸섬>
 

남자들을 위한 뷰티케어숍    
<퓨처핸섬>

여성들이 주로 이용하는 피부관리숍은 많지만 남자들이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피부관리숍은 찾아보기 쉽지 않다. 남성들이 일반 피부관리숍을 이용하려면 눈치를 봐야 한다거나 커플이 아니면 접근하기 쉽지 않았던 것. 때문에 남성들도 마음 놓고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는 
<퓨처핸섬>이 남성고객들에게 화제다. 


Power 1   당당한 남성의 가치를 위해
남성들의 가치 있는 삶을 위해 외모와 내면을 모두 겸비해 나가겠다고 선언한 브랜드가 있다. 우리나라 미용 관련 분야는 대부분 여성들을 위한 곳이 많다. 남성들의 경우에는 여성들과 커플로 간다거나 그렇지 않으면 드나들기에 다소 민망한 불법 업소가 대부분이다. 남성들이 당당하게 피부관리를 받기 위한 시설은 현실적으로 매우 부족했던 것. 이를 <퓨처핸섬>이 해결하고 나섰다. 남자전문 토탈 뷰티케어 브랜드 <퓨처핸섬>은 ‘남자의 멋을 찾아주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다. 철저히 남성들을 위한 뷰티숍 콘셉트로 얼굴, 모공피지, 진피재생 PDT, 비타민, 초음파 등 남성들의 탄력있는 피부만들기 프로젝트를 위한 케어서비스를 지향한다. 이 외에도 에너자이징 등테라피, 전신순환 등 및 발테라피, 활력발테라피, 풍성 두피 테라피, 매끈 풋스크럽 등 아로마 테라피를 통해서 독소 배출, 전신순환, 리프팅 효과를 가져다준다. 특히 <퓨처핸섬>은 지난 1월 맨즈쇼에 남성토털 뷰티케어숍을 첫 선을 보이며, 국내 소비자는 물론, 중국으로부터 입점 제안 문의가 이어져 향후 밝은 전망을 기대하게 한다. 


Power 2   뷰티케어숍을 넘어선 힐링 
<퓨처핸섬>이 남다른 것은 남자토탈뷰티케어숍을 넘어서 고객들을 위한 커뮤니티 창구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하겠다는 것이다. 즉, 피부관리 뿐만 아니라 내면의 멋까지 가꿀 수 있도록 독서모임이나 강연 등 의미 있는 문화활동을 통해 남자들의 커뮤니티를 형성하겠다는 것. 차경철 대표는 “우리나라 남성들은 최근 화장을 하고 다닐 정도로 외모에 관심이 많다. 하지만, 이들을 위한 피부관리숍이나 커뮤니티는 현저히 부족한 편이다. 맨즈케어 시장이 발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만큼, <퓨처핸섬>은 이들이 당당하고 편리하게 관리받을 수 있는 케어숍이 절실했다”며, “피부관리를 넘어서 휴식공간에서 책을 읽는다거나 뷰티 관련 정보를 교환하는 등 커뮤니티를 형성해 다른 뷰티케어숍과 차별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직원들도 피부관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문적인 케어서비스 능력을 겸비한 이들로 구성해 고객들이 얼굴, 피부, 바디, 풋케어 등을 종합적으로 충분히 서비스 받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월 2회 전 직원 정기교육 실시, 고객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관리사 전문성 강화 교육, 직원들의 팀워크를 도모하기 위한 화합&브레인스토밍, 직원들을 전문가로 만들기 위한 전 직원 국가자격증 보유 프로그램 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춰나가고 있다. 또 향후에는 아카데미도 운영해 뷰티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이론과 실무에 대한 교육기회도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다.     

 

 

Power 3   뷰티케어, 힐링, 커뮤니티… 남자만의 공간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인 <퓨처핸섬>의 공동대표 정혁 대표는 지난해 하반기 오픈 후, 20대에서부터 4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한다. 이에 인스타, 페이스북, 블로그, 앱 등 다양한 SNS와 온라인 매체를 통해 남성고객들의 뷰티관리 정보는 물론, 독서모임이나 강연, 문화활동, 금융 및 자동차 정보 제공 등 남성들이 관심가질 만한 다채로운 커뮤니티를 형성해 나갈 생각이다. 그는 또 “<퓨처핸섬>은 속도전을 내기 보다는 입소문에 의해 시장을 잠식해나갈 것이다. 시장 전개를 위해 강남이나 홍대에 진출해 바로 소비자 반응을 보기 보다는 인천에서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서서히 시장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한다. 때문에 점포 입구에는 카페형태로 고객들이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카페를 겸비하는 등 차별화 된 뷰티케어숍을 만들어 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점포 형태는 상권과 규모에 따라 A, B, C 형태로 자유롭게 구사할 계획이다. 헤어숍과 같은 기존 점포에도 숍인숍으로 <퓨처핸섬>의 프로그램을 접목할 수 있는 형태도 배제하지 않고 있다. 아울러 향후에는 각종 뷰티관련 제품 및 집중관리 케어기구 등을 제작, 생산해 사업 영역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Tip. 01 <퓨처핸섬>의 가심비 경쟁력
남자들에게 적합한 케어 테크닉과 프로그램을 갖췄다.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의 멋까지 가꿀 수 있도록 독서모임이나 강연 등 의미있는 문화활동을 통해 남자들의 커뮤니티를 형성한다. 

Tip. 02 예비창업자에게 브랜드 필살기
맨즈케어 시장이 급속도로 늘어남에 따라 그동안 여성의 전유물이었던 뷰티케어숍에서 남성들이 편안하고 자유롭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시장 초기의 아이템이라 밝은 전망이 기대되며, 향후 꾸준한 성장을 기대한다.

문의 : www.futurehandsome.com, 032-221-3119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537-1 크라운빌딩 2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