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15일 가맹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야놀자> 15일 가맹 사업설명회 개최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3.09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가 이달 15일(목)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가맹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야놀자>는 이번 설명회에서 다년간의 숙박업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 창업 전략을 소개한다. 숙박업 창업의 필수 요소인 상권, 시설, 가격, 서비스 및 마케팅 등에 대해 소개하고, 최적의 상권과 시설을 선택하는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수익형 부동산, 중소형숙박업으로 승부하라’는 주제로 투자 세미나도 진행한다. <야놀자> 프랜차이즈의 직가맹점 개발을 총괄하는 좋은숙박개발본부에서 개최하는 이번 세미나에는 중소형 숙박업을 통한 수익형 부동산 투자에 대한 설명할 예정이다. 참가자에 한해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새롭게 리뉴얼된 국내 유일의 숙박업 종합 전시장 ‘씽크룸(THINKROOM)’을 관람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씽크룸은 고객, 숙박 공간, 기술, 인테리어, 제품 등 숙박에 대한 전반적인 <야놀자>의 비전을 구현한 공간으로, 최근 새롭게 선보인 호텔 브랜드 ‘헤이(heyy)’의 콘셉트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야놀자F&G 오프라인 사업 담당 문승세 그룹장은 “요즘 같은 마이너스 금리시대에 차별화된 창업 아이템으로, 경쟁률이 낮고 운영 안전성이 높은 숙박업이 주목받고 있다”며 “<야놀자>는 상권입지 분석부터 부동산 매칭, 디자인, 시공, 마케팅, 운영까지 숙박업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해 창업자들을 위한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