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프랜차이즈서울서 1:1 맞춤 상담 성공리에 개최
상태바
<김가네> 프랜차이즈서울서 1:1 맞춤 상담 성공리에 개최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3.06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가 ‘2018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김가네>는 지난 1일(목)부터 총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하는 '제42회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에 참가해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 및 1:1 맞춤 상담 프로그램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설명했다.

 

특히 지난 2일(금) <김가네> 부스에서 김용만  회장과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이 만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현장에서 김상조 공정위원장은 가맹본부에 상생협력을 당부했으며, 김용만 회장은 ‘대한민국 분식 프랜차이즈 1세대’ 브랜드로써 가맹점과의 모범적인 상생활동에 앞장섰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전했다.

올해로 창립 24주년의 <김가네>는 매년 가맹점을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일일 배송시스템을 통해 루트매니저가 매일 가맹점을 체크하고, 슈퍼바이저를 통해 체계적인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김가네>는 고용노동부가 선정하는 2018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 지정된 바 있다.

<김가네> 김용만 회장은 “최근 각종 정책 변동과 업계 이슈들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계실 가맹점에 대해 본사는 막대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있다”며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하실 수 있도록 본사가 모범적으로 꾸준히 가맹점 지원과 상생방안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고 밝혔다.

 <김가네>는 박람회 기간 동안 장기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컨설팅을 진행했으며, 신규 창업자들에게 인테리어, 설비 등 맞춤형 지원 혜택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