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로 부각
상태바
<치어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로 부각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8.01.1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와 70여가지의 다양한 요리

<치어스>가 고급스러운 점포 인테리어와 70여가지의 다양한 요리로 지속적인 인기를 모으면서 내공을 자랑하고 있다.

흔히 외식이나 모임을 위한 생맥주 전문점을 생각한다면 역세권이나 오피스상권을 떠올리지만 아파트 단지, 오피스상권을 중심으로 음식점과 주점들이 많이 들어서고 있어 맛과 분위기만 괜찮다면 굳이 중심 번화가로 나가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다.

 

역세권이 아닌 동네 상권에 자리를 잡는 프랜차이즈의 경우 업종에도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대표적인 예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를 메인 콘셉트로 정해 17여년 동안 지속적인 발전하고 있는 대한민국 No.1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다.

<치어스>는 과거 ‘동네 호프집’의 이미지와는 달리 패밀리레스토랑이나 카페를 연상할 수 있는 세련된 인테리어에 70여가지 트렌디한 요리와 생맥주 등 각종 주류를 선보이고 있다. 식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여느 주점 브랜드와는 달리 저녁시간부터 점포 운영이 가능해 가맹점주의 입장에서는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셈이다.

 

<치어스>가 오랫동안 가맹점 오픈에 나설 수 있는 데는 <치어스> 본사 차원의 헬퍼시스템도 있다. 본사에서 직접 가맹점 주방인력을 양성하고 배치, 사후 고용관리하며, 주방장 휴무나 갑작스런 사고 등에 대비해 항시 투입이 가능한 헬퍼시스템을 지원하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매년 2차례 이상 7~8종류의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며, 지속적인 이벤트 실시로 가맹점 매출향상을 돕고 있다. 치어스 가맹점 오픈 등 창업관련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를 통해 무료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