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잇는 녀석들, <분짜라붐> 찾았다
상태바
맛잇는 녀석들, <분짜라붐> 찾았다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8.01.1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현지의 맛을 제대로 구현해 눈길
 

'맛있는 녀석들'이 최근 이국적인 맛과 분위기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베트남 요리 맛집 <분짜라붐>을 찾았다.

종합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베트남 요리 전문 브랜드 <분짜라붐>은 아시안 푸드 트렌드의 선두주자로 ‘하노이 직화 분짜’, ‘하노이 쌀국수’, ‘남방풍 매운 쌀국수’, 베트남식 튀김 만두 ‘넴(짜조)’ 등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베트남 북부 하노이의 전통 요리인 분짜는 참숯 직화로 구워낸 숯불고기, 생면, 각종 허브를 소스에 찍어먹는 베트남식 비빔 국수로 생라임을 짜 넣어 먹는 것이 특징이다. 분짜라붐의 대표메뉴인 ‘하노이 직화 분짜’는 감칠맛을 살린 새콤달콤한 소스와 소화가 잘 되는 쌀국수 생면을 사용해 베트남 음식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12일 방송되는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은 신선한 재료와 풍부한 식감으로 베트남 현지의 맛을 제대로 구현한 ‘하노이 직화 분짜’와 ‘느억맘 닭날개 튀김’ 등을 차례로 맛봤다. 특히 ‘하노이 직화 분짜’메뉴는 직화로 구워내 불향 가득한 돼지고기와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뽑아내는 생면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으로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분짜라붐>이 등장한 ‘맛있는 녀석들’은 1월 12일 금요일 오후 8시 Comedy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