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대상, 수능 이벤트 이어져
상태바
수험생 대상, 수능 이벤트 이어져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11.23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빙,수험표 제시 시 10% 할인 행사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은 전국 주요 매장에서 수험표 제시 시 전 제품 10% 할인과 인절미 <설빙> 2개 1만원, 인절미설빙과 인절미토스트 1만원 등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수험표 할인 이벤트는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며 <설빙>의 메뉴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설빙>은 이번 수험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수능이 끝난 학생들의 점포 방문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뉴 할인 혜택은 점포별 다양하게 준비되어 주요 도시 및 학교 근처 등 전국 180여 개의 점포에서 진행된다.

할인 혜택이 진행되고 있는 점포는 가까운 <설빙> 매장 또는 <설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여기에 <설빙>은 수능 당일인 오늘까지 SNS를 통해 수능 응원 멘트를 남기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미니멜츠 구슬아이스크림 세트(3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설빙> 관계자는 "한해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혜택을 주기 위해 수험표 할인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할인된 가격으로 <설빙>의 주요 메뉴들을 먹으면서 긴장하며 받았던 수능 수험표로 이제는 100% 즐기며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