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과 함께 나누는 정
상태바
이웃과 함께 나누는 정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11.22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치킨> 오산남부사회복지관 후원 행사 열어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거동이 불편해 여행이 힘든 어르신들을 위한 나들이 행사를 후원했다.

<교촌치킨>은 지난 21일 오산남부사회복지관이 주최한 ‘우리들의 소중한 풍경’ 행사에 후원금 150만원을 비롯해 행사 진행에 필요한 교통편 및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경제적, 신체적 어려움으로 평소 여행 기회가 적었던 어르신들에게 즐거울 추억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나들이에는 교촌 임직원으로 구성된 ‘나눔봉사단’ 봉사자 10여명이 직접 어르신을 모시고 경기도 여주시의 녹색농촌체험마을과 관광명소를 찾았다. 어르신들은 떡케익 만들기 등의 체험 활동에 참여하고 세종대왕릉, 신륵사를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지역 독거 어르신들이 근교에 나와 잠시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후원했다”며, “교촌은 앞으로도 오산지역의 대표기업으로서 우리 주변의 이웃과 함께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치킨>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후원·기부·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사회환원을 위한 기금은 <교촌치킨> 원자재 출고량 1kg 당 20원씩 적립하는 ‘먹네이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