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카라멜, 추위를 녹이다
상태바
달콤한 카라멜, 추위를 녹이다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11.21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겨울 시즌 메뉴 ‘캔디 라떼’, ‘밀크 카라멜 라떼’ 출시
 

국내 대표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가 겨울시즌 한정 메뉴로 ‘캔디 라떼’, ‘밀크 카라멜 라떼’를 판매한다.

‘캔디 라떼’는 달콤한 카라멜과 캔디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다. 풍성한 휘핑크림 위에 뿌려진 핑크빛의 크리스탈 슈가는 환상적인 느낌을 더한다. ‘캔디 라떼’는 에스프레소가 들어가지 않은 ‘논 커피(Non-Coffee)’ 음료로 어린아이를 비롯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밀크 카라멜 라떼’는 어릴 적 즐겨 먹었던 밀크 카라멜의 맛을 추억할 수 있는 메뉴다. 부드러운밀크 카라멜 향에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져, 진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낸다. 카라멜 시럽을 드리즐한 휘핑크림은 첫 모금부터 달콤한 카라멜 향을 즐길 수 있게 한다.

겨울 시즌 신메뉴 ‘캔디 라떼’와 ‘밀크 카라멜 라떼’는 올 겨울에만 선보이는 시즌 한정 메뉴로 내년 2월까지 판매한다. 가격은 ‘캔디 라떼’ 3800원, ‘밀크 카라멜 라떼’ 4000원으로 전국 2000여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출시에 맞추어 컵과 컵홀더 디자인도 새롭게 바뀐다. 올 겨울에는 ‘윈터 드림 이디야(Winter Dream Ediya)’를 주제로 디자인됐다. 유니콘과 구름, 천사 그림으로 어릴 적 꿈 속의 한 장면을 표현했다. 컵홀더는 파스텔톤의 배경에 반짝이는 별빛을 표현해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추워지는 날씨에 부드럽고 달콤한 음료를 찾으시는 고객들이 많아 올해는 카라멜 맛을 강조한 시즌 신메뉴를 선보였다”며, “겨울 신메뉴 출시와 함께 새로운 디자인의 컵과 컵홀더 디자인도 선보이는 만큼 <이디야커피>와 특별한 순간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