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 데이 취향저격 데이트 공간
상태바
빼빼로 데이 취향저격 데이트 공간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7.11.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라이크존> <브릭라이브> <리얼양궁카페> 등 눈길

빼빼로데이가 연인 사이 선물을 주고받으며 추억을 쌓는 공식적인 ‘데이트 하는 날’로 자리잡으면서 이색 데이트 공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별한 날인 만큼 영화관, 맛집 등 다소 틀에 박힌 데이트 코스를 벗어나 색다른 데이트를 하고자 하는 것.

특히 최근 부쩍 추워진 날씨와 더불어 가을 미세먼지가 다시 기승을 부리며 실내 데이트 코스에 커플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바깥 날씨와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실내스포츠인 스크린야구부터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브릭카페까지 추위도 피하고 추억도 쌓을 수 있는 이색적인 데이트 공간을 소개한다.

 

 

액티비티 즐기는 연인이라면, <스트라이크존>

평소 활동적인 액티비티를 즐기는 연인이라면 스크린야구장이 제격이다. 2017 KBO 시즌이 종료된 후 야구에 대한 아쉬움을 가진 커플이라면 더욱 안성맞춤이다. 특히 ‘보는 야구’에 익숙하고 ‘하는 야구’는 어렵고 즐기기 힘든 종목이라고 생각했던 사람들도 스크린야구장에서는 재미있고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를 표방하며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도록 개인의 야구 실력에 맞는 경기 모드를 제공한다. 스트라이크존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일반 야구공보다 부드럽고 안전한 연식구를 사용하고 있으며, 피칭모드까지 가능해 ‘하는 다양한 야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야구 타격의 모습을 내 모바일 앱에 소장하고 지인들에게 뽐내기가 가능한 ‘야스모(야구 스윙 모습)’ 기능으로 커플끼리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쾌적하고 트랜디한 분위기는 여성들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인과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제격이어서 커플 단위 고객들의 방문율도 높은 편이다.

’키덜트’ 커플들의 취향저격 <브릭라이브>

소위 ‘어른이’라고 불리우는 사람들에게 성지와 같은 공간이 있다. 키덜트 커플들의 취향 저격 공간인 <브릭라이브>다. 이곳은 브릭을 조립해보고 국내외 브릭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초대형 브릭 전시체험 공간이다. ‘스타워즈 브릭’, ‘시티 브릭’과 ‘레이스 트랙 브릭’ 등 다양한 플레이존이 즐거움을 제공한다.

플레이존 외에도 <브릭라이브>에는 다양한 브릭 아티스트들의 전시물을 관람할 수 있는 ‘브릭라이브 갤러리’, 관람 중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브릭라이브 카페’, 그리고 브릭라이브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브릭라이브 굿즈’ 존 등으로 구성됐다.

현역 양궁선수의 코치를 받는 <리얼양궁카페>

현역 양궁선수가 코치를 해 줘 연인의 숨겨진 재능을 알아볼 수 있는 공간도 있다. 실내 양궁스포츠문화공간 <리얼양궁카페>다. <리얼양궁카페>는 최근 실내 운동 트랜드의 맞춤형 공간이다. 현역 양궁선수들이 일반인과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양궁의 체험, 전문 과정을 쉽고 재미있게 지도하며 양궁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